SMARTSCORE ERP 제공 기능
골프장 전용 웹 기반 ERP 솔루션
통합 관리 기능 제공
회원 관리, 예약 관리, 내장 현황 관리, 정산 등 골프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 곳에서 통합하여 제공합니다.
사용자 최적화
대시보드, 통계 분석, 마케팅 도구 등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며, 골프장 운영 환경 에 맞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
다양한 디바이스 지원
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앱에서 회원 조회, 예약 관리, 내장 현황이 확인 가능하여, 코스 작업자가 편리한 작업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맞춤형 홈페이지 구성
골프장 필요에 맞게 원하는 유형의 템플릿으로 홈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게시물, 오픈, 약관, 배너 관리를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.
SMARTSCORE ERP PC
회원
- 회원 관리
- 위약자 관리
- 휴먼 계정 관리
- 단체 관리
- 쿠폰 관리
- 혜택 관리
- 회원권 관리(회원제 전용)
예약
- 골프 워크캘린더
- 골프 요금 설정
- 예약 시트 관리
- 골프 예약 현황
- 대기 예약/추첨
- 대행사 관리
- 타임 오픈 관리
프론트
- 내장 등록
- 내장 관리
- 요금 정산
- 정산 현황
- 선수금 관리
- 미수금 관리
경기
- 캐디 관리
- 캐기 근태
- 캐디 정산
- 캐디 배치
- 경기 진행
- 카트 관리
통계
- 통계
객실
- 준비중
업장
- POS 매출 등록
- 매출 관리
- 구매/발주 등록
- 상품 입고
- 재고 관리
- 재고 마감 관리
- 업장 관리
코스
- 작업 관리
- 장비 관리
- 수목 관리
- 저장품 관리
- 코스 제원
마감
- 영업 계획
- 신고 자료
- 골프 마감
마케팅
- 타겟 문자 발송
- 문자 발송 현황
관리자
- 기본 설정
- 권한 설정
- 시스템 모니터링
- 시스템 문의
SMARTSCORE ERP APP
Club Homepage/Admin